24/06/2026
“무설탕 음료는 치아에 해롭지 않을까요?”
정답은 ‘X’입니다.
무설탕 음료라면 치아에 해롭지 않다고 생각하기 쉽지만, 강한 산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치아 부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
산성 성분은 치아 표면을 서서히 부식시켜 치아를 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. 또 치아 부식은 한번 진행되면 회복이 어려운 만큼, 무설탕 음료라도 과도한 섭취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.
환자의 편안함을 먼저 생각하는 네오임플란트,
이제 네오 네오 네오 하세요~🎤
#무설탕 #무설탕음료 #음료 #산성성분 #치아상식 #네오군 #치과 #보철 #임플란트보철 #임플란트식립 #보철치료 #임플란트 #덴티스트리 #치아미백 #치아교정 #스케일링 #네오바이오텍 #네오임플란트 #치과의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