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9/06/2015
저희 팀 에피로의 임무는 인데요, 무슨말인지 모르시겠죠??ㅎㅎㅎ허허허(저희도 이 제목 너무 난해하다고 합니다ㅎㅎ)
앨론머스크의 TED 인터뷰 영상을 보면, 로켓에서 연료가 차지하는 비율은 0.3%(맞나헷갈리네여ㅜㅜ)뿐이고, 나머지는 한번 쓰고 다시 사용불가능한 로켓 본체때문에 우주여행비용이 그리 큰것이라고 합니다. 그래서 수직착지가 가능한 로켓을 개발 중이라고 하였습니다.
여기서 영감을 얻었는데요, 캔 위성은 엄청난 크기의 로켓과 달리 정말 '캔'크기라서 물 위에 수직으로 뜨게 하는 것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.
그래서 제안 임무가 '수직착지 범위의 확장'이에요^^
수륙 모두 수직착지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죠!
Our Mission is ! Cansat doesn't need so much accurate vertical landing, so we planned our cansat to land on water suface by airbag!
도면은 진아가 그렸어요!
plans drawn by jin-a!